한국에서의 쇼핑: 구매를 고려할 수 있는 것

인천국제공항에 착륙했을 때 우리는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한국에 대해 많은 조사를 했고 미리 준비한 쇼핑 목록을 가지고 왔습니다. 스파링할 항목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 여행을 만족스러운 여행으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주머니 사정을 조심해야 한다고 끊임없이 되뇌었지만 한국 특산품이 든 가방을 들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서울과 제주도에서 많은 쇼핑을 했고, 우리가 산 물건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가방의 모든 칸을 완전히 활용했습니다. 싱가포르와 마찬가지로 한국도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한국을 방문하는 경우 여기에 내 추천 사항이 있습니다.

— 고려인삼 —

비싸고 영양이 풍부한 허브인 고려인삼은 몸의 “기”의 균형을 유지하여 몸의 전반적인 건강에 좋은 부산오피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고려인삼도 여성의 생리통 완화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판매원에게서 알게 되었습니다. 산지에서 자라는 4~6년근 고려인삼을 수확하여 판매합니다. 고려인삼은 오래될수록 더 높은 가격을 요구합니다.

앞서 언급한 일반적인 “백색” 고려인삼 외에도 한국에서 홍삼으로 알려진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홍삼은 “백색” 고려인삼을 한약재로 처리하여 붉은색을 띠게 합니다.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삼 치킨과 같은 많은 한국 요리의 주요 재료가 되는 것 외에도 고려 인삼은 작은 조각으로 또는 분말 형태로 단독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고려인삼은 약간 쓴맛이 나기 때문에 꿀로 코팅된 고려인삼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꿀의 단맛은 고려인삼의 쓴맛을 억제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고려인삼이 너무 비싸다면 인삼사탕, 떡과 같은 고려인삼 제품이 저렴하고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고려인삼 및 인삼 제품은 서울의 많은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자수정 —

서울에 있는 자수정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자수정은 보라색으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보석입니다. 나는 한국의 창의성과 장신구 솜씨에 놀랐다. 아름다운 자수정 장신구 중, 네잎클로버 펜던트로 접을 수 있는 자수정 팔찌를 발견했습니다! 내 얼굴 전체에 “WOW”라고 쓰여진 것이 보일 것입니다! 놀라운!

판매 보조원은 자수정이 A 등급과 B 등급으로 나뉩니다. A 등급 자수정은 색상이 더 어둡고 더 비싸지만 B 등급 자수정은 저렴하지만 더 밝은 자주색입니다. 파트너에게 힌트를 주세요. 생일 선물로 자수정 팔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꿀 —

꿀은 인후염으로 인한 불편함을 진정시키는 데 좋습니다. 제주민속촌을 방문한다면 집에 돌아온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물인 꿀 몇 병을 사세요! 시도해 볼 수 있는 트릭이 있습니다. 그릇에 한국 꿀 두 큰술을 넣고 물을 붓습니다. 그릇을 부드럽게 흔들어(흔들지 말고) 여분의 꿀이 바닥에 머물도록 합니다. 벌집의 세포와 유사한 동일한 크기의 다각형이 꿀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김치 —

김치는 한국의 모든 식사에 제공되는 발효 야채입니다. 그들은 양배추, 오이, 무와 같은 야채로 만들어집니다. 붉고 뜨거운 향신료를 야채에 바르고 발효를 위해 큰 항아리에 보관합니다. 매우 맵고 신맛이 나는 김치는 한국 요리의 진미입니다. 김치는 밀폐 포장되어 한국의 모든 슈퍼마켓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냄새가 나지 않도록 김치를 포장에서 꺼낸 후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하세요.

한국에는 시도할 것이 너무 많고 여기에서 모든 것을 다루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쇼핑을 좋아하고 휴가를 갈 계획이라면 한국을 방문하세요! 나는 당신이 떨어질 때까지 쇼핑 할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