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사가 자신의 연습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마사지 고객을 행복하게하는 방법

  • Post author:
  • Post category:Business

자신만의 마사지 연습이 있든 스파 또는 기타 전문적인 환경에서 직원으로 일하든 상관없이 고객을 마사지할 때마다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자주 마사지 치료사는 고객의 관점에서 세션이 어떤 느낌인지 잊어버립니다. 이 팁은 한 번만 방문하는 고객과 일주일에 한 번 만나는 고객에게 신선하고 흥미로운 연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물론 보완을 위한 것이며 일관되고 양질의 마사지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고객은 항상 마사지 치료사에 의해 변함없이 좋은 서비스, 적시성 및 전문성으로 대우받아야 합니다.

접수/대기실 공간

고객이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느껴야 하는 것은 귀하의 진료에 환영받는 느낌입니다. 당신이나 접수원이 체크인을 하고 마실 것을 제공해야 하며, 즉시 볼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고객에게 마사지를 받을 때까지 대기실에 자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은 대기실에서 편안해야 하지만 대기 공간은 고객을 볼 시간이 있을 때까지 고객을 “붙잡아 두는” 장소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마사지 치료사는 대기실이 세션 전에 클라이언트가 긴장을 풀 수 있는 조용한 장소인지 확인해야 하지만 클라이언트가 오랜 시간 동안 거기에 있어서는 절대 안 됩니다.

고객이 마사지 전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대기실에 깨끗한 물과 잔을 테이블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은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또는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 후에 종종 마사지를 받으러 오며, 그래놀라 바 또는 과일과 같은 작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는 것도 마사지 출장안마 전에 배고픈 고객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잡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마사지를 기다리는 동안 고객이 매주 같은 내용을 읽지 않도록 잡지를 자주 뒤집어야 합니다.

마사지 룸에서

고객에게 인사하기 전에 고객의 S.O.A.P 메모를 살펴보고 음악 선호도 또는 이전 마사지의 향기에 대한 혐오감에 대한 메모를 검토하십시오. 클라이언트는 특정 CD에 질릴 수 있으므로 각 세션 동안 어떤 음악을 듣는지에 대해 작은 메모를 작성하고 이 메모를 검토하여 선택한 음악이 잡지처럼 신선하게 유지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많은 마사지 치료사는 치료실에서 향초나 오일을 태웁니다. 주기적으로 고객에게 향이 마음에 드는지 여부를 물어보고,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이를 기록해 두십시오.

고객을 맞이하고 마사지 룸으로 에스코트한 후 마사지 전에 옷과 신발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하십시오. 단골 고객의 경우 매번 전체 연설을 반복할 필요는 없지만 마사지 치료사는 항상 “옷을 걸고 테이블에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몇 초 후에 노크하겠습니다. ” 마사지를 받으러 떠나기 전. 이전에 마사지를 받은 고객은 드릴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사지 치료사는 단순히 “오케이, 잠시 후에 만나요”와 같은 말 대신 항상 각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과 동일한 관심과 보살핌을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이 옷을 벗는 동안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어야 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코트와 의복을 담을 수 있는 최소한 두 개의 고리를 문 뒤에 제공해야 합니다. 신발을 담을 수 있는 작은 바구니(이는 마사지를 받는 동안 방해가 된다면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개인 소지품을 위한 작은 용기를 제공해야 합니다. 휴대폰, 시계, 장신구 등